• HOME
  • 판매후기 게시판

[나드리500]울산 동구 & [나드리110] 전북 장성 노인전동차 장애인전동차 노인스쿠터 전동휠체어 노인전동스쿠터 후기

 남원 지사가 영업을 개시한지도 어언 4개월이 지났네요.

주변에 계신 많은 분들이 가까운 곳에 센터가 생겼다고 참 좋아해주셔서 힘이 나고 보람도 있는 최근입니다.

그런데 아직 조경이 덜된 상황이라 방문하신 분들께서 넓고 깨끗하기는 한데

조경이 좀 부족하다고 조언들을 해주셔서 이참에 잔디나 심어볼까 고민중입니다.

오늘 다녀온 곳이 바로 잔디로 유명한…우리나라 잔디의 60%를 공급하는 장성군..에서도 삼서면 옆동네인 삼계면입니다.

간김에 근처에 잔디영농조합도 몇군데 들러서 견적도 받아보았습니다…롤잔디 40x60cm (1평에 16개 필요하다더군요)에 950원..

어딜가나 같은 가격이더군요…말로만 듣던 담합인가요..쩝.

moon_and_james-18.

 각설하고, 오늘 다녀온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ㄱ. 나드리500 울산 동구

 오늘 나드리500을 선물 받으신 어머님은 전동차 운전경력이 꽤 있으신 나름 베스트 드라이버 이십니다.

선택을 위해 나드리210, 나드리500 두대를 들고 갔구요..

울산 시내에서 타시기에 나드리500이 꽤 큰 전동스쿠터임에도 자신있게 나드리500을 선택하셨습니다.

약간 체구가 크신 편이라 210보다는 500이 앉아보니 더 편하시다고 하시네요.

시내에서 타보시더니 크기가 별로 부담이 안되신다고…더 큰건 없냐고…우우!

line_characters_in_love-15

 나드리500의 든든함이 참 맘에 드신다는 멘트를 마지막으로 듣고 저희는 복귀를 하였습니다.

  

ㄴ. 나드리110 전북 장성

 잔디의 고장 장성에 홀로 계시는 어머님께서 꼭 필요하시다고 아드님을 설득하여 오늘 급하게 장성을 다녀왔습니다.

온김에 잔디 보러 간건 앞서 말씀드렸고요…그렇다고 제 할일인 운전연수를 소홀히 한건 절대 아닙니다.

사진보시죠~^^

 

 차에서 내리기 무섭게 다가오신 어머니..얼른 전동스쿠터를 내려달라고 하십니다.

빨리 타보고 싶으시다고요..시작부터 열의가 대단하십니다..^^

내려서 근처 요양병원까지 한바퀴하고..집안에 들어왔다 나갔다..전진 후진..

연습 또 연습..

 후진하실때 핸들 방향을 자주 틀리시지만 이건 꾸준히 연습하여 금방 익히실거라고 다짐하시네요..

나드리110이 큰 편도 아니고 속도도 빠르지 않아 아직 운전이 서툰 분들께는 참 좋은 입문기(?)로 추천할 만 합니다.

그렇다고 힘이 떨어져 언덕에서 빌빌 거리지도 않고..딱 적당한 운동성능에 저렴한 가격을 가진 나드리110..

거기다 내구성도 참 좋은 팔방미인입니다.

이상으로 전북 장성, 울산 전동스쿠터 후기 마칩니다.

  고객 한 분,한 분 모두 100세까지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윤추구가 아닌 행복 추구를 최고의 기업가치로 언제나 웃음이 만발하는 백세건강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