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판매후기 게시판

[나드리210]전북 장수 & [나드리200]충남 서천 & 전북 정읍 [나드리110]전북 진안 노인전동차 장애인전동차 노인전동스쿠터 전동휠체어 장애인전동스쿠터 후기

 나드리 500에 관해서 한말씀 드리겠습니다.

나드리500 전동스쿠터는 케어라인의 의료용 전동스쿠터 최상급 대형 제품입니다.

크기가 1.4m 정도 되고 모터 출력도 700w로 높아 체구가 크시거나 짐을 좀 싣고 다닐 필요가 있으신 분들께 사랑받는 제품이지요.

그러나 생긴것도 다르게 의료용이라는 한계로 짐을 싣는 공간이 매우 협소합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나드리500 전용 츄레라 또는 컨테이너를 소개합니다.

  들로 오가실때 농기구 또는 수확물들을 편하게 싣고 오시기에 딱! 일겁니다.

궁금하신 분은 별도 상담 전화 주시거나 호남 지사로 방문 하셔요~  

 

1. 나드리210 전북 장수 노인전동차 케어라인 노인전동스쿠터 후기

갑자기 매장으로 찾아오신 어머님 두분께서 나드리210을 찜하고 가셨습니다.

내일 당장 가져오라고..두분이 다 210을 맘에들어하시는데..레드와인(적색)으로 두대 가져다 달라네요..

같은 제품 같은 색상이면 식상한다고…또 구분도 어려우니..한분이 양보하시라고 조언 드렸죠.

그래서 따라오신 이웃 어머님께서 차도 얻어타고 왔다고 하시며 당신께서 은색으로 바꾸신다고 양보하시네요.^^ 

허헐 두분이 구매하셨는데 빨간색은 등장하지 않네요…사진이 어딘가로 사라져버렸나봅니다..~

 

2. 나드리200 충남 서천 케어라인 노인전동스쿠터 후기

사진에서는 잘 확인이 되지 않지만 나드리200의 노란 색깔과 짐칸의 노란 색상이 절묘하게 어울려 마치 원래 한몸인것 처럼 느껴지더군요.

 어머님께서 점점더 움직이기가 어려워져 농사를 그만둬야 하는 생각까지 하셨다는데.

오늘 나드리200 타보시더니 당장 밭에 가셔야 겠다고..밀린 농사일 마져 하셔야 된다고 난리시네요.

어머님, 쉬엄쉬엄 몸에 무리가지 않게 하세요. 힘든 일이걸랑 이 놈에게 다 맡기고요..

마당쇠 처럼 굳은 곳, 진 곳 가리지 않고 어머님 원하시는 곳은 다 갈겁니다..~^

ㄷ. 나드리200 전북 정읍 케어라인 노인전동스쿠터 후기

미소가 눈부셨던 우리 어머님…애마에 타시고 인증샷 박으시는데 어찌나 좋아하시는지..

보람! 이런 보람에 이 일을 끊을 수가 없나 봅니다^^

ㄹ. 나드리110 전북 진안 케어라인 노인전동스쿠터 후기

 나드리110은 40Ah 배터리가 들어갑니다.배터리 조립시에는 항상 용량 착오가 없도록 확인! 또 확인 합니다.

 나드리110의 레드와인 색상의 자태는 나드리210에 꿀리지 않습니다.

나드리의 숨은 베스트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

스쿠터의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우신분께 최고의 선택이지요.

단 급한 경사길이나 비포장도로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6월 초 전동스쿠터 판매 후기 마칩니다.



최근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