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판매후기 게시판

[나드리210] 경남 하동 & 전남 나주 & [나드리200]부산 다대포 노인전동차 장애인전동차 노인전동스쿠터 전동휠체어 후기

하동의 자랑 삼화 옛길과 벚꽃길..~

ㄱ. 나드리210 경남 하동 노인전동차

 하동은 지리산의 초입이라 면소재지를 제외하고는 산기슭에 마을이 형성된 곳이 꽤 됩니다. 그러다 보니 저가형, 도시형 전동스쿠터들이 못버티고 금방

고장이 나는 경우가 많아 약간의 불신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가끔씩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하신 분께서도 댁으로 향하는 도로가 상당히 가파르고 길이도 꽤

길어 걱정이 태산이셨네요. 그런 상황을 전해듣고 두말없이 나드리210을 추천해 드린 것은..절대 잘못한 일은 아닌듯 합니다. 산청, 하동, 인월 등 산세가 험한

지리산 초입에 있는 도시에 벌써 꽤 많은 나드리210이 판매되었는데 불과 한 두건을 제외하고는 이렇다할 AS가 접수되지 않고 있으니 말입니다. 가끔 전해듣기로

상당히 만족하신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튼 오늘 받으신 노부부 및 따님께서 첨엔 좀 우려하시던 분위기에서 급경사지에서도 호쾌하게 치고올라가는 나드리210을 보시고는 한시름 놓았다고 좋아하십니다.

아버님,어머님 두분께서 교대로 타실 요량이라, 두분 모두 모시고 한번씩 사이좋게 연수를 시켜드렸습니다.

특히 아버님은 한쪽 눈이 실명이신 상태라 원근감이 없음에도 처음부터 완벽하게 스쿠터를 운용하셔서 감탄하였지요..~어머님도 수위에 드는 운전실력을 뽐내셨습니다.^^

ㄴ. 전남 나주

  배와 곰탕의 고장, 한산한 시골 이미지의 나주에 다녀왔습니다.

판판하고 넓은 땅, 부족한 대중교통 덕에 전라남도는 특히 어르신들께 전동스쿠터(노인전동차)가 많이 보급되어왔습니다.

특히 나주, 장성, 함평, 장흥, 강진, 곡성,담양 등..수많은 중소규모 도시와 이하 면소재지에는 전동차가 없는 곳을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그런데 사실 보급된 숫자에 비해 전문 취급점을 찾아보기란 그리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희 백세건강에서 주기적으로 주변 지역을 돌며 순회 서비스와 판매사업을 강화하고 있지만 역량이 부족한 부분이 꽤 있습니다.

이 곳 나주에도 전문적으로 전동스쿠터만을 취급하는 곳보다는 다른 곳처럼 지역오토바이 점에서 일부 수리와 판매를 책임지고 있지요.

하루빨리 전동차 인프라가 좀더 광범위하게 뿌리내려 수요에 걸맞는 공급을 해 주기를 기대합니다.

 드넓은 평야에 전동스쿠터 한대만 덩그라니 있습니다.

언뜻 황량해 보이는 이곳 대지에도 전동스쿠터가 어르신들 교통과 복지에 참 많은 일을 해주고 있네요..^^

 오래전 호주 내륙의 황량하고 인적드문 어떤곳을 여행하던 기억이 떠오를 정도로 조용하고 또 한편으로는 외로웠던 기억이 있네요..

ㄷ. 나드리200 부산 다대포

롯*캐*..지은지 몇년 되지도 않은 부산의 대표 기업의 아파트…그중에서도 살기 좋고 경치 좋다는 몰운대의 아파트..

이해되지 않는건 좁디 좁은 엘리베이터와 현관옆 경사로..최신 아파트 이건만 나드리210으론 긁지 않고는 지나다닐 수 없더군요..

 구매자 분께서 호기롭게 나드리210과 나드리200을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시겠다고 하시기에..두말않고 다싣고 떠납니다.

 어머님께서 나드리200은 색깔이 똥색(?)이라 맘에 안드신다고 과감하게 나드리210부터 도전하십니다.

급하게 조립부터 하고요..~

결국…울며 겨자먹기로 나드리200 선택!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역시나 아파트에는 나드리200이하로 선택을 하셔야 후회없으십니다.

나드리200은 600w의 모터와 24V 50ah의 배터리로 한번 완충시 약 12km/h 속도로 35km를 달릴수 있습니다. 무게는 대략 100kg.

파워트레인(구동부,배터리)은 나드리210과 동일하지만 더 작은 무게로 언덕길에서는 조금더 나은 수준의 등판력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나드리210 대비 범퍼가 더 취약하고 앞바퀴 쇼바(완충장치)가 스프링만 있어 덜 고급스런 승차감과 전후방 충격에 약합니다.

시골 전원에서는 나드리210을 추천드리고, 좁은 시내 및 다세대에서는 나드리200을 추천드립니다.

고객 한 분,한 분 모두 100세까지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윤추구가 아닌 행복 추구를 최고의 기업가치로 언제나 웃음이 만발하는 백세건강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