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판매후기 게시판

[나드리110]충남 부여 & [SW1]경남 창원 & [S19] 부산 기장 & [나드리210] 전남 고흥 노인전동차 장애인전동차 노인전동스쿠터 장애인전동스쿠터 전동휠체어 후기

 가정의 달 5월 초 연휴가 겹치면서 전동스쿠터에 대한 문의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쓸만한 중고 제품 부터 고가의 대형 전동스쿠터까지..

상담을 하다보면 가격이 비싸다고 무조건 더 나을 것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십니다.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전동스쿠터는 이제 생활에 긴밀하게 필요한 생필품 수준이라..

사용하시는 환경에 꼭 맞는 제품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선택의 기준이 가격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말이죠.

예를들어 좁은 건물(아파트) 및 시내에서 사용하셔야 할 분들은 값비싼 중/대형 제품을 선택하시기 보다는

회전반경이 작고 민첩한 비교적 저가의 기본형 제품(나드리100, HS580(단종),대성 S148 등)이 더 타시기에 편안하실 겁니다.

반대로 교외의 단독주택에 계시면서 경사가 있는 장거리 외곽도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중형이상의 모터 출력이

좋고 배터리용량도 큰 것을 채택한 비싼 제품(나드리210,500,샵라이더 SC1, 이지무브S17 등)을 선택하셔야 불편함 없이 오래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위 사항들은 저희가 상담시에 필수적으로 확인하는 내용이며 이에따라 최선의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ㄱ. 나드리110 충남 부여 노인전동차 장애인전동차 노인전동스쿠터 장애인전동스쿠터 전동휠체어 후기

아담한, 약간은 좁은 듯한 마당이지만 무리없이 돌려 나올수 있고,

비를 막을 수 있도록 렉산 지붕이 있어 전동차 운용에 이상적인 집입니다.

평소 다니시는 길이 요철이 많지않고 평지에 가까워 쇼바(완충장치)가 없는 나드리110 제품이

가격도 저렴하면서 쓰기도 편하다고 하시네요.

ㄴ. SW-1 경남 창원 노인전동차 장애인전동차 노인전동스쿠터 장애인전동스쿠터 전동휠체어 후기

유럽식 디자인의 승차감 좋고 안정감 높은 강추 전동휠체어 샵라이더 SW-1 사용 후기 입니다.

사용하실 분은 하체 부분 완전 마비 장애를 앓고 계신 분이시고

한 10년 정도 전동스쿠터를 사용하셨다고 합니다.


도심지의 아파트 및 그 주변 시내 나들이만 가끔 하시는데

전동스쿠터는 크기가 너무 부담이 되어 자주 못 다니셨다네요.

연세가 드시면서 점점 더 좁은 실내 등에서 조작이 어려워지셔서 어쩔수 없이 전동휠체어를 장만하셨는데,

실제 실내에서 주행해 보시고서는 대만족 하셨습니다.

 제자리에서 180도 회전 및 경사지(휠체어램프)에서도 안정적인 조종이 가능하여

나들이가 훨씬 더 쉬워졌다고 하시네요.
 

SW-1의 자랑 6륜 주행 시스템입니다. 6개의 바퀴가 바닥을 단단하게 지지하여 조작이 편하고 안정적입니다.

ㄷ. S19 부산 기장

  위 사례와 유사하게 아파트 거주하시는 어머님께서 타시던 전동스쿠터는 폐기하시고 좀더 가볍게,

쉽게 타실 제품을 찾으셔서 추천해 드린 S19입니다.

본 제품은 접어서 승용타 뒷 트렁크에 적재가능한 작은 사이즈에 튼튼한 내구성과 쉬운 조작으로 각광받는 이지무브 S19입니다.

대만 하트웨이 제품이고 위 샵라이더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전동스쿠터 업체 중 최상위급 회사입니다.

차에 실어 다니면서 여행중에 쓰실 분이나 좁은 곳에서 사용하실 분들께 딱 맞는 제품이지요.

다만 아쉬운 것은

우리나라 법규상 접이식 제품은 의료기기로 국비 지원을 받을수 없다는 점입니다..

moon_and_james-12

ㄹ. 나드리210 전남 고흥 노인전동차 장애인전동차 노인전동스쿠터 장애인전동스쿠터 전동휠체어 후기

국내 의료용 전동차의 베스트 셀러..더 말할 필요조차 없는 유명한 제품 나드리210 판매 후기 입니다.

 어머님께서 일주일이나 고대하시다 받은 나드리210 빨간색 제품..보시자마자 색깔에 반하셨다네요.

원래 더 일찍 배송해 드려도 됐었는데 한사코 아드님 오실때 받으셔야 겠다고 하셔서..

휴일 임에도 기쁜 마음으로 배송해 드렸습니다.^^



최근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